인도 유명 점성가 천재 소년 아니뱌 아난드의 코로나 예언
본문 바로가기
  • 빅쇼트 시그널스
기타 항목들/가십(Gossip)

인도 유명 점성가 천재 소년 아니뱌 아난드의 코로나 예언

by 빅쇼트 Big Short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출처 : 나무위키 점성술

※ 먼저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예언은 과학적 근거가 없는 예상과 추측이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최근에 세계적으로 핫한 인도 예언가 1명이 있습니다.

바로 인도의 14살 최연소 점성가이자 천재 소년으로 알려진 아비냐 아난드입니다.

(※ 점성술 : 천체 현상을 관측하여 인간의 운명과 장래를 예측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하늘에서 일어나는 일과 땅에서 일어나는 일이 서로 영향을 준다는 믿음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출처 : conscience Youtube

2019년 8월 22일 본인의 유튜브인 Consience에서는 코로나 19의 등장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6개월 동안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되고, 3~4월에 위기가 절정에 이른다고 예언했습니다.

특히 전 세계 여러 국가 중에서 중국이 가장 심각한 영향을 받게 될 것이고, 세계 여러 나라가 수 조원의 경제적 손실을 볼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적중했다...)


출처 : 메텔의지팡이 Youtube

2020년 5월 영상에서는 아래와 같은 것들을 예언했습니다 다.(※ 현재 해당 영상은 유튜브 규정 때문에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1. 2020년 12월에는 지금보다 훨씬 강하며 큰 규모의 2차 재앙이 올 것이다.
  2. 2차 재앙도 중국이 가장 큰 피해를 입게 되며, 홍수와 같은 자연재해, 기근 및 군대의 이동 등이 발생할 것이다.
  3. 지금의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이 개발되더라도 변종 바이러스와 슈퍼박테리아까지 나타나 큰 인명 피해가 발생할 것이므로 그전까지 스스로 면역력을 증가시켜야 한다.
  4. 2021년 2월 10일 천문학적인 중대 사건이 발생해 전 세계 경제가 붕괴에 빠진다고 보았으며, 회복을 위해서는 내년 11월까지 기다려야 한다.

12월 20일은 오늘이고, 21일은 내일이네요...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일어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잘 지켜봐야겠어요.

(아... 조금 전에 인터넷 기사 봤는데 영국에서 변종 바이러스 때문에 런던 봉쇄 기사 떴네요...ㅠ_ㅠ)

 

아난드가 예언한 것들 중에서는 틀린 것들도 많으니 너무 맹신하지 말고 그냥 재미로 보면 좋겠어요.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