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서 미래를 보는 예언가, 크리스 로빈슨
본문 바로가기
  • 빅쇼트 시그널스
기타 항목들/가십(Gossip)

꿈속에서 미래를 보는 예언가, 크리스 로빈슨

by 빅쇼트 Big Short 2020. 12. 26.
728x90
반응형

※ 먼저 이야기를 시작하기에 앞서 예언은 과학적 근거가 없는 예상과 추측이니 너무 맹신하지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출처 : Inception, 2010


크리스 로빈슨

세상에는 미래를 예언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애드가 케이시와 주세리노처럼 꿈을 통해서 미래의 일들을 내다볼 수 있는 크리스 로빈슨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애드가 케이시와 주세리노의 예언은 나중에 적중한 경우도 있었지만 맞지 않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클리스 로빈슨의 꿈을 통한 예언은 현재까지 100% 적중했다고 하니 정말 놀라지 않을 수가 없네요.

그는 9살 때인 1960년에 1960 심장수술을 받고 4개월간 입원한 동안 첫 임사체험을 했고 16살 때 스쿠터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첫 유체이탈을 경험했는데 그 후로 초능력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크리스 로빈슨의 예지몽들은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한 번 볼까요? 편하게 읽어주세요~

렛츠 기릿~!


  • 다이애나 왕세자비 자동차 폭발 사건

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그의 예지몽이 처음으로 빛을 발한 사건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자동차 폭발 사건입니다. 1997년 8월 프랑스 파리에서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사고를 정확하게 예언했었는데요. 그는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자동차 사고로 숨지는 장면을 몇 달 전 꿈속에서 미리 봤으며, 이 같은 사실을 경찰서에 가서 미리 알렸지만 경찰에서는 크리스 로빈슨을 미친 사람으로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만약 크리스 로빈슨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면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죽음을 막을 수도 있었을 텐데... 많이 아쉽습니다.


  • 페어포드 공군기지 에어쇼 참사

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크리스 로빈슨은 꿈속에서 두 대의 제트기가 에어쇼 도중 충돌해서 폭발하는 사고가 일어나는 꿈을 보고 곧장 페어포드 공군기지에 전화를 걸어 이 사실을 알라고 에어쇼를 중단할 것을 권유했지만 이번에도 역시 주최 측에서는 그의 말을 바로 묵살해버리고, 1993년 페어포드 공군기지에서 에어쇼가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 로빈슨이 예언한 것처럼 두 대의 제트기가 충돌해서 폭발하는 사고가 일어나고, 예언은 그대로 적중했습니다. 크리스 로빈슨은 자신이 꿈을 통해서 봤던 미래의 사건들을 막지 못했음에 대해 무척 괴로워했다고 합니다.


  • 초능력자 사냥꾼에 의한 예언 능력 검증

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이런 일들 일어난 후, 2001년 7월에 크리스 로빈슨은 ‘초능력자 사냥꾼’이라고 불리던 심리학 교수 게리 슈왈츠 박사를 찾아가게 됩니다. 게리 슈왈츠 박사는 수많은 초능력자들을 상대로 해서 그들의 초능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가려내는 초능력자 판별자로 유명한 사람이에요. 2000년대 이후 수많은 초능력자들이 게리 슈왈츠 박사의 실험을 통해 가짜 초능력자로 판명됐습니다. 이런 이유는 게리 슈왈츠 박사는 초능력자 사냥꾼이라는 별명이 붙여졌습니다. 그런데 이런 사람에게 유일하게 인정받은 사람이 바로 크리스 로빈슨입니다. 그는 스스로 게리 슈왈츠 박사를 찾아가서 게리 슈왈츠 박사가 제시한 10가지 예지력 테스를 모두 적중해서 진정한 예언가로 공인을 받게 됩니다.

(※ 지금까지 게리 슈왈츠 박사의 검증 실험을 통과한 초능력자는 오직 크리스 로빈슨 한 사람밖에 없다고 합니다.)


  • 21세기 초 최고의 사건, 9.11 테러

유나이티드 항공 175편이 남쪽 타워에 부딪히기 직전과 후, 출처 : 나무위키

크리스 로빈슨은 2001년 9.11 테러가 일어나기 한 달 전에 꿈속에서 두 개의 무역센터 건물이 돌진하는 비행기와 충돌해서 무너져 내리는 장면을 봤다고 한다. 잠에서 깬 그는 바로 미 중앙정보국(CIA)에 이 같은 사고가 일어날 것임을 미리 알렸지만 이번에도 크리스 로빈슨의 경고를 묵살했고, 그로부터 한 달 후에 거짓말 같이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이 적중함으로써 9.11 테러는 현실이 되었고, 세계무역센터 건물도 예지몽처럼 무너져 버렸다고 합니다.

크리스 로빈슨이 기록한 예지몽, 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위의 사진은 크리스 로빈슨이 꿈을 통해 봤던 9.11 테러 사건에 대해 기록한 것인데 사진의 윗부분에 비행기가 그려져 있고, 중간 우측에 세계무역센터 건물인 쌍둥이 빌딩이 그려져 있다.


이제 나이가 60대 후반인 크리스 로빈슨은 현재 중앙정보국에서 비중 있는 직책을 받아 국가의 일을 도우면서 활동하고 있고, 현재에도 그는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서 암환자를 살려내는 등 그의 예지 능력은 지금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초능력을 오로지 돈벌이 수단으로만 삼지 않고,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제공함으로써 그의 예언 능력을 공개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대중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미래에 일어날 중요한 사건 사고들에 대해 대중들이 쉽게 알 수 있게 공개한다는 점은 참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리스 로빈슨의 영문 이름은 Christopher Robinson이며, 자신을 Dream Detective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의 트위터(SNS)와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크리스 로빈슨의 트위터 : https://twitter.com/DreamDetective1

크리스 로빈슨의 홈페이지 : http://www.dream-detective.com/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