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T] 벅시파이(BUCKSIFY, BXT 코인) 인출하기
본문 바로가기
  • 빅쇼트 시그널스
코인/코인 정보·분석

[BXT] 벅시파이(BUCKSIFY, BXT 코인) 인출하기

by 빅쇼트 Big Short 2021.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또다시 코인 열풍이 불고 있네요. 신규 코인을 채굴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이런 분위기라면 현재 채굴 중인 코인들 중에서도 상장될 수도 있는 코인들이 많아질 수도 있으니 아주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전에 소개했던 벅시파이 BXT코인을 인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주 간단하니깐 설명대로 잘 따라 해 주세요.

그럼 렛츠 기릿~!


1. 벅시파이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三버튼(①)을 클릭해주세요.

2. Withdraw - Crypto Currency(②)를 순서대로 클릭해주세요.

3. BXT코인에서 스왑 하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해주세요.

(※ 참고로 저는 비트코인으로 스왑 했어요.)

4. BXT개수에 따라 스왑을 신청할 수 있어요.

(※ 저는 5만 개를 모았기 때문에 첫 번째 화면의 0.00010588 BTC를 신청했어요.)

5. 거래소를 가서 BTC를 입금할 주소를 복사(②,③)해주세요.

(※ 저는 업비트를 사용했습니다.)

6. 다시 벅시파이 화면으로 돌아와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④)해주세요.

7. 전송 후에 벅시파이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면 전송됐다는 문구(①)가 뜹니다.

8.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거래소 지갑을 확인해보면 입금된 것을 확인(②) 할 수 있어요.

9. 벅시파이 메인화면으로 돌아오면 출금이 완료됐다는 문구(③)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정말 간단하죠? BTC로 스왑 되는 걸 제 눈으로 확인하고 나니 더 열심히 BXT를 채굴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아직 벅시 파이 채굴을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블로그도 참고해주세요~

poohng777.tistory.com/42

 

[BXT] 스마트폰 무료 채굴 앱, 게임하듯이 1시간 마다 출석 체크로 코인을 채굴하는 벅시파이(BUCKSI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따끈따끈한 신규 코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벅시파이 코인(BXT 코인)인데요. 현재 5만 명도 안 되는 인원이 채굴 중인 신규 코인으로 이메일로 가입해서 인증만 하

poohng777.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