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꿈, 불 끄는 꿈, 불 나는 꿈, 불 붙는 꿈, 불 퍼지는 꿈, 불 붙이는 꿈, 불덩어리 꿈, 불타는 꿈, 촛불 꿈, 불이 옮겨붙는 꿈, 폭발하는 꿈 / 불꿈 해몽 꿈풀이
본문 바로가기
  • 빅쇼트 시그널스
기타 항목들/꿈풀이(해몽)

불 꿈, 불 끄는 꿈, 불 나는 꿈, 불 붙는 꿈, 불 퍼지는 꿈, 불 붙이는 꿈, 불덩어리 꿈, 불타는 꿈, 촛불 꿈, 불이 옮겨붙는 꿈, 폭발하는 꿈 / 불꿈 해몽 꿈풀이

by 빅쇼트 Big Short 2020. 12. 29.
728x90
반응형

​▶ 지폐 뭉치에 불이 붙는 꿈

조만간 사업이나 동업을 하게 될 것을 의미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연결되어 이루어질 것을 암시

 

​▶ 불이 하늘에서 떨어져서 퍼지는 꿈

계획하지 않았던 일이 생기고 갑자기 멀리 떠나갈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

 

​▶ 불을 붙이거나 불을 지리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

 

​▶ 강물에 불이 붙는 꿈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 어떤 단체나 기관과 협력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

 

​▶ 불덩어리를 안는 꿈

미술, 음악적으로 성공하거나 체육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낳을 태몽

​​​​▶ 눈에 보이는 온 세상이 불에 타는 꿈

본인뿐만 아니라 집안사람들 까지 큰 성공을 거두게 되어 많은 돈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

 

▶ 방안에 촛불이 환하게 켜져 있는 꿈

본인이 평소 원하고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면서 근심 걱정이 해소됨을 의미

 

​▶ 나무에 불이 나는 것을 본 꿈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잘 되어 성공을 하게 되고,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 무난하게 해결이 될 것을 의미

 

​​​​▶ 불이 여기저기 옮겨 붙는 꿈

본인의 운이 상승을 하게 됨을 의미

본인이 하는 일 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

 

​▶ 차에 불이 나는 꿈

​다양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자신의 운이

상승을 하게 된다.

 

​▶ 방에 불이 나는 꿈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회사에서 승진하게 되는 것을 암시

​​​​

​▶ 불이 난 곳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큰 이익이 생기게 됨을 의미

​​

​▶ 산 꼭대기에서 불이 나는 꿈

​본인이 속해 있는 직장이나 단체 모임 등에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

​​

​▶ 큰 산 전체가 불이 나는 꿈

​사회적으로나 국가적으로 좋은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큰 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

본인이 준비하거나 계획한 일 등이 잘 풀리고 재물이 많이 들어올 것을 의미

​​

​▶ 불로 인하여 무엇인가 폭발을 한 꿈

행운과 함께 많은 돈이 들어옴을 의미하는 길몽

폭발이 크면 클수록 그 행운이 더욱 커지게 됨

 

​▶ 활활 잘 타고 있는 불을 끄는 꿈

​잘 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갑작스레 어려운 상황에 빠지게 됨을 암시

 

​▶ 주방에서 불이 나는 꿈

​환자가 있는 가정이라면 건강이 회복이 될 것을 의미

​​

​▶ 이웃집에 불이 나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의미

​▶ 회사에서 불이 나는 꿈

본인이 ​다니고 있는 회사가 크게 성공을 하거나 번창을 하게 됨을 의미

본인의 명성과 지위가 상승하고, 재물적인 이득도 얻을 수 있음을 암시

 

 

좋은 꿈은 좋게 받아들이고, 나쁜 꿈은 그냥 가볍게 받아넘기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